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소개

 

가게 소개

하루하루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속에 요즘 사람들은 추억이란 소중한 것을 잠시 잊고 삽니다. 하지만 그러한 시간이 계속 될수록 사람들 뇌리에 박혀있는 추억과 향수는 점점 잊혀지는 것이 아니라 새록새록 되살아납니다. 어릴 적 같이 놀던 친구, 그 친구들과 같이 했던 놀이, 함께 먹던 음식들 모두.. 바쁜 일상에 치여 잠시 미뤄둔 것이지 결코 잊혀지지는 않았습니다. 어떠한 것으로도 살 수 없는 추억.. 저희는 그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 하고 싶습니다.


4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저희 추억을 굽는 가게는 현재 홍은본점과 신촌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많은 단골 고객이 방문 해 주시고 계십니다.

옛날 방식을 고수 하고 있는 홍은 본점은 예전에 보았던 진열대에 진열된 과자들을 하얀 종이봉투에 넣어 저울에 달아 까만 비닐봉투에 넣어주는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말만 잘하면 푸짐한 덤까지 얻을 수 있는 옛정이 넘치는 가게 입니다.


그에 반해 신촌점은 젊은층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제과점 같은 깨끗한 매장과 진열방식, 개별소포장, 젊은이를 위한 쿠키등 본점과는 차별화 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촌점의 가장 큰 특징은 90g씩 개별 진공포장하여 드시는 내내 신선하고 바삭한 제품을 드실 수 있으며 센베과자는 고급스럽지 못하다는 이미지도 탈피 시켰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세련된 포장으로 센베과자 선물세트를 보편화 시키고, “명품 센베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위치